FAQ

  • [BEST] 쿠폰 거래하기 서비스가 보이지 않습니다.

    쿠폰의 원가 금액이 1,000원 미만이거나, 현재 앱 버전이 최신 버전이 아니라면 업데이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최신 버전이라면 앱 종료 후 다시 실행 부탁드리며 재실행 후 보이지 않을 경우 cs@couponbay.co.kr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BEST] 휴대폰을 변경했는데 본인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을 변경하였다면 ID 등 관련 정보를 cs@couponbay.co.kr 로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도움드리겠습니다.

    (캐시워크의 경우 설정 > 프로필 > 추천인코드를 기재하여 메일 부탁드립니다)

  • [본인인증 문의] 외국인 본인인증과 계좌 명의가 달라 거래가 불가 합니다.

    본인인증 명의와 계좌의 명의가 모두 일치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띄어쓰기 포함 풀네임으로 등록 가능한 은행으로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본인인증 초기화가 필요한 경우 캐시워크 > 설정 > 프로필 > 추천인코드를 기재하여 cs@couponbay.co.kr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본인인증 문의] 외국인 한글 본인인증이 불가합니다

    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만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 [본인인증 문의] 본인인증 후 계좌 등록하였으나 명의가 일치하지 않다고 합니다.

    거래하기 서비스의 경우 본인인증하였던 명의와 계좌 명의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거래하기 이용이 불가합니다.

    등록된 본인인증 명의와 동일한 계좌로 등록하여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 [본인인증 문의] 본인인증 문자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본인인증 문자 수신의 경우 휴대폰의 환경 및 수신 차단 설정에 의해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신이 어려운 경우라면, App를 설치하여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 [본인인증 문의] 14세 미만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14세 미만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 후 거래하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입 시 등록된 법정대리인의 추가 인증이 필요합니다)
  • [본인인증 문의] 휴대폰을 2대 사용하는데 본인인증이 안돼요.

    휴대폰 1인 1대 등록을 기준으로 하고 있어 변경이 필요한 부분이라면 cs@couponbay.co.kr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캐시워크 서비스를 이용중이라면, 캐시워크 설정 -> 프로필에서 추천인코드를 기재하여 보내주신다면 신속히 확인 후 도움드리겠습니다)

  • [본인인증 문의] 휴대폰을 변경했는데 본인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 1인 1대 등록을 기준으로 하고 있어 변경이 필요한 부분이라면 cs@couponbay.co.kr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캐시워크 서비스를 이용중이라면, 캐시워크 설정 -> 프로필에서 추천인코드를 기재하여 보내주신다면 신속히 확인 후 도움드리겠습니다)

  • [송금 계좌 문의] 쿠폰 거래 시 법인 계좌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휴대폰 본인인증을 법인명의로 하였다면, 동일한 예금주로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