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BEST] 쿠폰 거래하기 서비스가 보이지 않습니다.

    쿠폰의 원가 금액이 1,000원 미만이거나, 현재 앱 버전이 최신 버전이 아니라면 업데이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최신 버전이라면 앱 종료 후 다시 실행 부탁드리며 재실행 후 보이지 않을 경우 cs@couponbay.co.kr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BEST] 휴대폰을 변경했는데 본인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을 변경하였다면 ID 등 관련 정보를 cs@couponbay.co.kr 로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도움드리겠습니다.

    (캐시워크의 경우 설정 > 프로필 > 추천인코드를 기재하여 메일 부탁드립니다)

  • [BEST] 본인인증 명의와 계좌 명의가 일치하지 않다고 나옵니다.

    쿠폰 구매 시 1회 진행하는 본인인증의 명의자와 계좌 소유자(본인 or 법정대리인)가 다른 경우 등록이 불가합니다. 

    본인인증의 명의자와 등록하시는 계좌 정보를 확인 후 재등록을 부탁드립니다.
  • [BEST] 쿠폰 거래하기가 안돼요!

    쿠폰 거래하기 정책상 상품원가 금액 기준 1,000원 이상 쿠폰만 거래가 가능합니다.

    (캐시워크의 경우 1,400캐시 이상 쿠폰만 거래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