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인증 명의와 계좌의 명의가 모두 일치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띄어쓰기 포함 풀네임으로 등록 가능한 은행으로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본인인증 초기화가 필요한 경우 캐시워크 > 설정 > 프로필 > 추천인코드를 기재하여 cs@couponbay.co.kr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지원 - FAQ
본인인증 명의와 계좌의 명의가 모두 일치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띄어쓰기 포함 풀네임으로 등록 가능한 은행으로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만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거래하기 서비스의 경우 본인인증하였던 명의와 계좌 명의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거래하기 이용이 불가합니다.
등록된 본인인증 명의와 동일한 계좌로 등록하여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휴대폰 본인인증 문자 수신의 경우 휴대폰의 환경 및 수신 차단 설정에 의해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수신이 어려운 경우라면, App를 설치하여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14세 미만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 후 거래하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1인 1대 등록을 기준으로 하고 있어 변경이 필요한 부분이라면 cs@couponbay.co.kr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캐시워크 서비스를 이용중이라면, 캐시워크 설정 -> 프로필에서 추천인코드를 기재하여 보내주신다면 신속히 확인 후 도움드리겠습니다)
휴대폰 1인 1대 등록을 기준으로 하고 있어 변경이 필요한 부분이라면 cs@couponbay.co.kr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캐시워크 서비스를 이용중이라면, 캐시워크 설정 -> 프로필에서 추천인코드를 기재하여 보내주신다면 신속히 확인 후 도움드리겠습니다)